(주)에이치알다인

본문 바로가기

사업소개 체계적인 시스템과 인재관리를 갖춘 안정적인 기업

아웃소싱의 개념

아웃소싱은 기업의 핵심분야에 모든 역량을 전력하기 위하여 기타부문의 업무를 특화된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수행함으로써 기업의 가치 창출을 극대화 하기 위한 경영전략의 일환입니다. 통상적으로 아웃소싱은 외부자원을 활용한다는 측면에서 인재파견, 헤드헌팅, 생산도급, 인사관련 컨설팅 등 전반적인 협력관계를 포함하는 내용이나 아웃소싱은 공급업체에서 해당 프로젝트를 주관하여 지휘, 명령권을 갖고 독립적으로 수행하는 일괄위탁 형태를 아웃소싱이라 합니다.

서비스이용의 효과

아웃소싱의 활용분야


go top